The best Side of 대구광역시
The best Side of 대구광역시
Blog Article
경기도
김 의원이 확진자와 접촉해 오늘 간담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본인의 직접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없었지만 김 의원도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에 동의하는 서명을 한 바 있기에 그 부분은 여전히 유효하다"면서 "오늘 참석한 의원들이 모두 같은 생각을 갖고 있어 통합신공항과 군위군 대구 편입 추진은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
사실상 남녀공학이 큰 원인은 아니다. 시지고나 덕원고가 남녀공학에 있는 편견을 깨는 방안을 모색하거나 학업 성적이 좋은 학생을 모집하는 방안만 잘 연구하면 꼭 여고·남고로 전환할 필요가 없다.
내신을 높게 따기에는 시험 난도와 경쟁이 역시나 만만치 않기 때문. 그렇다고 정시 준비에 올인하자니 학교의 방향성과 맞지 않아 마찰을 자주 일으킬 뿐더러 수능에 대한 역량이 범어만촌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이 많아 어려움을 겪는다. 결론은 이 지역 고등학생들은 결국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수시와 정시를 둘 다 준비하는 편이다. 최근에는 이 지역 고등학교도 소위 정시파이터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범어만촌지역 학교처럼 재수를 택하는 비율도 높아지고 있다.
연경중앙로 · 연경지묘로 · 연암공원로 · 연암로 · 영송로 · 오봉로 · 옥산로 · 원대로 · 유통단지로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북서쪽으로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및 지천면과 접하고, 남쪽으로는 서구와 달성군 다사읍, 동쪽으로는 북구의 다른 동 지역과 접한다.
하지만 주호영 의원은 국민의힘 당론 채택시 더불어민주당의 견제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
↑ 경상북도 경산군 안심읍까지 병합 ↑ 경상북도 경산군 고산면까지 병합 ↑ 남구 일부 지역까지 병합
예산 규모가 늘어나서 도시철도 건설 등 대도시에 맞는 광역행정을 꾸려나가기에 더 유리해진다.
칠곡에는 실질월경지가 존재한다. 칠곡에 속한 북구 금호동의 남쪽 끝 부분이 금호강에 의해 분리되어 있다. 이곳은 칠곡 소속이면서도 대구오피 금호강 북쪽의 칠곡과 직접 연결되는 길이 없기 때문에 강북 지역에서 이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서구 비산동, 상리동, 달성군 다사읍을 거쳐야 한다.
침산동, 노원동에서 서구로 이어지는 공단은 과거 대구를 먹여살리는 성장동력이었다. 노원동뿐만 아니라 대구역 북쪽의 칠성동, 침산동 일대는 대구에서 최초로 조성된 공단이었다.
섬
대구시는 아니지만, 시지는 경산시에 위치한 펜타힐즈의 개발에도 상당히 영향을 받고 있기도 하다.